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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서 존재하는 듯 날 따라오고 있었다. 난 정신없이 내달렸다. 이건 환각이다, 거

짓이다, 내가 착각을 하고 있는 걸까?

우우웅! 우웅!

산이 운다. 산이 떨린다.

찌르륵! 푸드다닥!

새가 운다. 정신없이 새들이 도망친다.

대체 어떻게 되는 거야? 이건 뭐야? 왜 나를 따라오는 거야?!

“이건, 대체 뭐야아-!”

순간, 나의 발밑은 텅 빈 공간이 되었다. 아니, 그렇게 느껴졌다. 갑작스럽게 닥

친 추락의 감각으로 내 눈 앞은 까맣게 물들었다.

난 그렇게 기절해버렸다.

“세이르!”

나는 멍하니 허리를 젖히고 있다가 날 부르는 목소리에 고개를 돌렸다. 이 목소

리는 살라인이다. 나는 조심스레 자리에서 일어나서는 목소리가 들려온 방향을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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았다. 살라인이 2층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었다.

“왜 그래? 감독이 나 찾기라도 해?”

“으응. 힐가스 씨가 너 찾는다고 윌이 그러더라.”

“윌은? 직접 오면 되잖아?”

“심부름 간대. 어서 가봐.”

대략 오후 5시쯤 되었을까? 내가 운동은 시작한 지도 30분 밖에 되지 않는다. 벌

써 뭔가 일이 생긴 것일까 싶어서 나는 서둘러 딱정벌레 아저씨를 향해 발걸음을

놀렸다.

“갑자기 웬 창고수색입니까?”

“츄인쟝이 쉬켰타. 오늘 쳐녁케 퀴핀니 오쉰타는 모냥이야.(주인장이 시켰다. 오

늘 저녁에 귀빈이 오신다는 모양이야.)”

파루스 판의 부지에는 네 개의 건물이 있다. 하나는 식당 건물이고, 하나는 직원

들의 숙소, 하나는 주인장 가족의 집, 남은 하나는 창고인데, 식당 건물이 제일

크고, 주인장 가족의 집이 제일 작다. 그리고 창고는 직원 숙소보다 크다. 상당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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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없는 일이지.

직원 숙소보다 큰 창고를 보며 도저히 의아함을 감출 수 없는 것은, 대체 식당에

서 이런 창고를 필요로 하는 이유가 뭐야? 게다가 귀빈이 온다는데 왜 창고로 가

는 건데?

적어도 두 번째 의문에 대해선 힐가스가 대답해 줄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는 두

꺼운 창고문을 네 개의 팔을 사용해 여는 힐가스를 도우면서 말했다.

“감독. 귀빈이 온다는데 왜 창고를 뒤져야 합니까?”

“쉭키, 쉭탹포, 이쟈, 크런 켯듈 켜뇌야 하니카.(식기, 식탁보, 의자, 그런 것들

꺼내야 하니까.)”

납득할만한 설명이지만, 난 납득 못한다. 아니, 식당의 귀빈실은 폼으로 있는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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